안녕하세요. 사범대학행정실입니다.

임용고시 2차 준비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한시적으로 대관신청을 받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일반대관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여 운영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아    래 -

1. 대관대상
가.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사범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, 수료생(졸업생 대관불가)
나.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교육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(졸업생 대관불가)

 

2. 적용기간 : 2017.12.22(금) ~ 2018.1.19(금) / 12월 22일 사용은 당일신청

 

3. 대관가능시간 : 아래 요일, 타임대 중 택1하여 신청가능(단,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)
가. 요일선택 : 월/수/금 또는 화/목/토 (특정요일 선택 불가)
나. 타임선택 : 1타임(9시~ 16시) 또는 2타임(16시 ~ 22시)

 

4. 대관방법
가. 학생증 지참 후 신청서 작성 후 교육관 401호 방문하여 접수(신청서 확인자란에 지도교수 도장 필수, 서명은 승인불가)
나. 참석명단에는 스터디 구성원 전원 학번 및 이름 기재
다. 동일한 스터디 구성원이 이중으로 대관 시 대관 자동취소

 

5. 유의사항
가. 임용 외 목적으로 강의실 이용이 확인될 시 대관 자동 취소 및 추후 대관불가
나. 대관자가 반드시 스터디에 참여해야 하며 대리 대관신청 불허
다. 대관 취소 시 사범대행정실로 대관 취소 사실을 통보해야 함
라. 대관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시 대관 취소